로고

태양이앤씨
HOME 공지사항
  • 사업소개
  • 건물관리
  • 사업소개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건물관리

    성공적인 사업을 위한 튼튼한 파트너, 태양이앤씨가 함께합니다.

    업무구조

    업무의 전문화를 통해 각 용도에 맞는 인력과 관리업무를 진행합니다.

    현장시설 유지보수

    시설 유지보수를 세분화하여 일상관리, 법정관리, 비상시관리의 방법으로 관리의 질을 높입니다.

    일상관리

    관리소장이 순회 혹은 상주하여 외부적으로 점검 가능한 공용시설물 상태를 체크
    일일 업무일지를 작성하여 예측 가능한 고장 상황 등을 미연에 방지
    복도 등, 출입구 배터리 상태 등 소모품 교체 수리

    일상관리

    법정관리

    조례 등으로 정해진 공용시설 점검 의무에 있어 기간내 검사신청 및 검사 실시 환경을 제공하고
    시정 사항등 불합격 요인 발생 시 신속히 처리

    법정관리

    비상시관리

    천재지변 및 원인불명 시설 오작동 등 얘기치 못한 상황처리
    입주자 대처 및 행동요령을 안내하여 피해 최소화 실현

    비상시관리

    관리비 전산·회계

    전문인력 및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관리비를 정산하며 월, 분기별 투명한 회계를 진행합니다.